4월, 5월에 가족사진 찍으러 다녀온 그날 미술관 촬영 소감!요기는 대구가족사진관 스튜디오 리뷰를 검색하다 가족사진을 찍는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따뜻한 색감이 마음에 들어 바로 예약하게 됐다.첫 방문 때는 우리 4인 가족인 만두의 첫 방문에는 시부모님을 모시고 총 6명의 촬영을 진행했다.
대봉동에 위치한 그날 미술관 골목 주차 단속도 심해서 상가 앞은 주차 금지라고 해서 우리 가족끼리 갈 때는 택시를 이용하고 시부모님 모시고 갈 때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공영주차장에서 한 10분?정도 걸었다.
대봉동에 위치한 그날 미술관 골목 주차 단속도 심해서 상가 앞은 주차 금지라고 해서 우리 가족끼리 갈 때는 택시를 이용하고 시부모님 모시고 갈 때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공영주차장에서 한 10분?정도 걸었다.
저희 4인 가족사진 촬영시에는 4인 패밀리샷 구성으로 4*6 사이즈 사진 4장 프린트(4장 포토샵 기본 리터칭) 그리고 4장 중 총 2장은 각각 a4 액자, 5*7 액자로 만들어주시고 가족사진 특성상 리터칭, 액자 작업 소요시간 때문에 다음날부터 픽업이 가능하다고 하여 다른 날부터 가지러 갔다.저희 4인 가족사진 촬영시에는 4인 패밀리샷 구성으로 4*6 사이즈 사진 4장 프린트(4장 포토샵 기본 리터칭) 그리고 4장 중 총 2장은 각각 a4 액자, 5*7 액자로 만들어주시고 가족사진 특성상 리터칭, 액자 작업 소요시간 때문에 다음날부터 픽업이 가능하다고 하여 다른 날부터 가지러 갔다.그날 미술관은 셀프 스튜디오라 셀카 촬영이 가능한데 아이들 데리고는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진행한 패밀리샷!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어 🙂 그래서 두 번째 방문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아쉬웠던 점이 있으면 블라우스 컬러가 안에 말려있었는데 이런 부분은 사진을 찍어주는 게 더 잘 잡히지 않는 것 같아… 나중에 집에 와서 알았는데 너무 아쉬웠다.그날 미술관은 셀프 스튜디오라 셀카 촬영이 가능한데 아이들 데리고는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진행한 패밀리샷!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어 🙂 그래서 두 번째 방문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아쉬웠던 점이 있으면 블라우스 컬러가 안에 말려있었는데 이런 부분은 사진을 찍어주는 게 더 잘 잡히지 않는 것 같아… 나중에 집에 와서 알았는데 너무 아쉬웠다.뽀기가 환하게 웃어주길 바랬는데 이날 기분이 별로였는지 내가 막 독사진은 펑펑 울기까지 했어… 그리고 신비는 맘마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걸 나랑 희돌이 둘다 체크를 못하고 얌전히 있던 애가 왜 이렇게 괴롭혀? 괜히 애들한테 카메라 잘 보라고 ㅋㅋㅋ (정말 미안해) 그러네… 이것도 추억이야…줄루…뽀기가 환하게 웃어주길 바랬는데 이날 기분이 별로였는지 내가 막 독사진은 펑펑 울기까지 했어… 그리고 신비는 맘마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걸 나랑 희돌이 둘다 체크를 못하고 얌전히 있던 애가 왜 이렇게 괴롭혀? 괜히 애들한테 카메라 잘 보라고 ㅋㅋㅋ (정말 미안해) 그러네… 이것도 추억이야…줄루…또 아이들 사진 한 장은 서비스로 받았다.야호! 감사합니다!우리 4인 가족의 사진은 색감을 주지 않았고, 두 번째 방문 때 찍은 사진은 그날 미술관의 따뜻한 기본 색감을 입혔지만 그 밖에도 다른 색감이 많았다.(선택가능) 나중에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고 신비가 조금 더 커져 혼자 완벽하게 앉을 수 있을 때 친정 부모님과 함께 갈 예정이며 대구가족사진관 셀프스튜디오 그날 미술관 리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