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관리에 여념이 없는 이어 포스터입니다. 요즘은 바로 이 파트에 목숨을 걸고 달려들고 있군요 휴일쯤에 시간을 내서 부스스해지는데, 매우 성취감이 일품입니다.
타요차, 소울 T 볼란치 씨 나오셨을 때는 이런 비주얼이었어요. 창고를 창고답게 사용하는 스타일로 운용하였습니다.
슬슬 창고 대용인 제 방에 있는 짐들을 하나둘 옮겨놓고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던 중 타요차 카페 내에서 많은 분들의 조언이 있었습니다.
수원 T지오씨가 “창고에 선반을 설치하고 정리하면 깨끗하지 않을까요?”라고 말해줬어요.이건 실제로 제가 군수과장 시절에 러그를 만들어 탄약고 정리를 대폭 깨끗하게 한 전적(?)이 있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쯤.. 일단 일하느라 고생한 아내와 즐겁게 저녁식사를 합니다.저번에 불난 돈가스집이 한 달여 만에 복구가 돼서 다시 영업을 하셔서 포장해서 사왔어요.
음, 우선 이번에 준비한 아이템은 이거예요.코멧 메탈 랙 5단900X350X1500 입니다.200KG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앵글을 사려고 했는데 너무 무거워서 90KG까지 버틸 수 있다는 이 제품을 골랐습니다.가격도 저렴합니다. 개당 34,390원이네요.그리고 아내와 나의 소중한 부속품을 넣는 리빙 박스도 구입했습니다. L사이즈입니다.철재 메탈랙 사이즈에 맞는 걸로 골랐어요.배도 꽉 찼으니 포장을 다 뜯고 옆에 김씨 자세로 겸허하게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순식간에 철재 선반을 만들었어요. 불량해 보이지만 은근히 빡빡해요 ㄷㄷㄷ 칸당 20KG씩은 관대하게 견딜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짐은 무거운 게 없어서 충분해요.같이 구입한 리빙박스는 이렇게 운용할 수 있습니다. 진짜 딱 3개 들어가요 ㅋㅋ차량용 화공약품을 이렇게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아내가 일할 때 쓰는 젤네일을 이렇게 깨끗하게 보관할 수도 있어요.내가 사용하는 에쿠스 미션 오일 ATF WS9638 제품과 KIX G15W30 엔진오일 그리고 잭스탠드를 보관해 보았습니다.예쁘죠?대충 이렇게 모양이 나와요. 선반을 2개만 가져왔는데 든든해요.작업하고 정리하니 새벽 1시입니다. 건물에 1층에 편의점이 입점해 있다는 것은 큰 행복입니다.도시락과 보울면을 가지고 와서 폭풍 흡입해 줍니다.대충 이렇게 됐어요. 정말 이 사진만 보면 훌륭한 창고 모습이 나오죠?원래는…………………..여기가 이런 느낌이었어요 건물을 구입할 때 바로 여기서 손을 댔어요.대략 500정도 걸었을 것 같아요. 2년이 지난 지금은 습기도 하나 없이 매우 만족합니다.코멧 메탈 선반에 너무 만족해서 3개 더 주문했어요.쿠폰이 적용되지 않아서 하나에 36,890원이네요.2개는 추가로 창고에 설치하고 1개는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 장난감 선반으로 사용해야 합니다.다양하게 꾸미는 재미가 있는 포스터 빌딩입니다. w글을 쓰고 있는 지금 다시 물건이 도착했다고 쿠팡에서 알림이 오네요. 슬슬 장식하러 가야겠네요.앞으로도 즐겁게 꾸미는 모습. 블로그와 타요차에서 함께 해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타요차 – 중고차커뮤니티 : 네이버카페 타요차 – 이어포스터가 운영하는 중고차커뮤니티 – 자동차일반질문, 정비질문, 시세질문, 각종정보공유! cafe.naver.com회사 지원이 없는 자기 돈의 내산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