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미래가 기대되는 나이지리아 출신 괴력의 레슬러 오바 페미

현재 WWE의 NXT 노스 아메리카 챔피언은 오바 페미가 지키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엘리트 육상선수 출신으로 괴력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신인급이라 가야 할 길은 많지만 프로레슬링 무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한 유망주 선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WWE의 NXT 노스 아메리카 챔피언은 오바 페미가 지키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엘리트 육상선수 출신으로 괴력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신인급이라 가야 할 길은 많지만 프로레슬링 무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한 유망주 선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프로필> 이름 : 오바페미(Oba Femi) 생년월일 : 1998년 4월 22일 신장 : 198cm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태어난 오바페미의 본명은 아이작 오두구베산(Isaac Odugbesan)이며, 현 링네임은 중앙아프리카에서 사용하는 언어로 ‘왕이 나를 사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트랙 육상 선수, 특히 포환던지기를 한 오바 페미는 미들 테네시 주립대학에서 장학금을 다닐 정도로 유망했고, 여러 육상 선수권 대회에 참가해 많은 메달을 획득할 정도로 훌륭한 선수였습니다. WWE는 대학 출신 선수 영입을 위해 NIL(Next In Line)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WWE와 수련생 계약을 체결하여 프로레슬러의 길을 걷게 됩니다. 열심히 수련하면서 하우스쇼에서 몇 차례 경기를 치르기도 했지만 누구에게나 적응 기간은 필요하다. 오바페미는 엑스트라 안전요원 역할로 무대에 여러 차례 올랐고, 시간이 흘러 NXT 레벨업에서 단테 첸과 경기를 펼치며 본격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결과는 아쉽게도 패배하는 각본을 받았지만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았고, 이후에도 패배 각본을 여러 번 수행하면서 적응기를 가졌습니다. <프로필> 이름 : 오바페미(Oba Femi) 생년월일 : 1998년 4월 22일 신장 : 198cm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태어난 오바페미의 본명은 아이작 오두구베산(Isaac Odugbesan)이며, 현 링네임은 중앙아프리카에서 사용하는 언어로 ‘왕이 나를 사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트랙 육상 선수, 특히 포환던지기를 한 오바 페미는 미들 테네시 주립대학에서 장학금을 다닐 정도로 유망했고, 여러 육상 선수권 대회에 참가해 많은 메달을 획득할 정도로 훌륭한 선수였습니다. WWE는 대학 출신 선수 영입을 위해 NIL(Next In Line)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WWE와 수련생 계약을 체결하여 프로레슬러의 길을 걷게 됩니다. 열심히 수련하면서 하우스쇼에서 몇 차례 경기를 치르기도 했지만 누구에게나 적응 기간은 필요하다. 오바페미는 엑스트라 안전요원 역할로 무대에 여러 차례 올랐고, 시간이 흘러 NXT 레벨업에서 단테 첸과 경기를 펼치며 본격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결과는 아쉽게도 패배하는 각본을 받았지만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았고, 이후에도 패배 각본을 여러 번 수행하면서 적응기를 가졌습니다.

본격적으로 눈에 띄기 시작한 것은 지난 1월. NXT 브레이크아웃 토너먼트에 참가한 오바 페미는 그 대회에서 우승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렸고, 이 기세를 몰아 당시 노스아메리카 챔피언이었던 웨스 리(Wes Lee)를 꺾고 챔피언이 됩니다. 오바 페미가 챔피언이 되면서 NIL 출신 첫 챔피언이라는 명성이 따라왔습니다. 현재도 챔피언으로서 각본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는 그는 98년생이라는 매우 젊은 나이, 그리고 파워하우스형 레슬러로서 잠재력이 대단하다는 점에서 그의 성장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광고> 함께 운동하고 운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응원하는 목적의 단체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동과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격적으로 눈에 띄기 시작한 것은 지난 1월. NXT 브레이크아웃 토너먼트에 참가한 오바 페미는 그 대회에서 우승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렸고, 이 기세를 몰아 당시 노스아메리카 챔피언이었던 웨스 리(Wes Lee)를 꺾고 챔피언이 됩니다. 오바 페미가 챔피언이 되면서 NIL 출신 첫 챔피언이라는 명성이 따라왔습니다. 현재도 챔피언으로서 각본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는 그는 98년생이라는 매우 젊은 나이, 그리고 파워하우스형 레슬러로서 잠재력이 대단하다는 점에서 그의 성장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광고> 함께 운동하고 운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응원하는 목적의 단체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동과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운동 홈트레이닝 건강정보공유방 #운동 #홈트 #건강 #정보 #공부 #프로틴 open.kakao.com 운동 홈트 건강정보공유방 #운동 #홈트 #건강 #정보 #공부 #프로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