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스누브에서 판매 중인 이탈리아 브랜드 발렌티노 루디의 남자 시계를 리뷰해 보겠습니다.패션부터 산업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 이력이 있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발렌티 노르디의 디자인을 그대로 엿볼 수 있는 시계 브랜드로 최근 무신사나 네이버 검색 시계 쪽에서 검색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거든요.
두껍고 긴 점퍼를 입지 않아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코디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이기 때문에 금팔찌, 은팔찌 등은 부담스럽지 않고 시계와 같은 기본적인 것으로 코디를 하면 수수한 복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줍니다.진짜 남자는 시계라도 입어야 해요. I. 상자를 열어봅시다.
하드 케이스를 열면, 본품과 개런티 카드의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열자마자 중후한 남자의 향기가 나네요.고급스러운 시계 느낌.내가 사진을 잘 찍어서가 아니라 실물도 사진과 거의 비슷한 느낌이에요.마감이 가격대에 비해 정교한 편이네요.스펙무브먼트 – 오토매틱글라스 – 사파이어 글라스케이스 – 스테인리스 스틸 40 x 40 x 10 mm 백케이스 – 스테인리스 스틸 방수 – 3ATM 방수 밴드 – 가죽 무게 – 60g 기능 – 초 / 분 / 시 / 날짜
디테일 발렌티노르디부터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나오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이태리 브랜드인만큼 이태리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느낄수 있는 디자인이며 중후한 매력이 있는 시계입니다.로마자로 표기되어 클래식한 느낌으로 초침과 시침을 따로 두어 지루하지 않습니다.날짜도 표시되고 기능적이네요.사진에는 잘 찍히지 않았지만, 시침이 빛을 받으면 푸른 빛이 나옵니다.글라스는 사파이어 글라스로 고가의 시계에 사용되는 재료이지만 고가의 것은 아니고 이 제품에도 사용되었습니다.백케이스는 품번을 위해 찍지 않았지만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내부 작동 모습이 훤히 보입니다.
스트랩 부분은 천연가죽으로 제작되어 손목에 착용시 딱딱하고 부드러운 고급 이태리 가방과 같은 감촉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악어가죽 무늬의 에나멜 기법이 클래식한 케이스와 어우러져 중후한 학자 같은 느낌을 풍기는 것 같아요.브랜드 네임이 버클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디테일과 동작을 더 자세히 관찰하실 수 있어요!
손목 커트 옷도 입어봐야 어떤 핏이 나올지 알 수 있듯이 시계는 보는 것과 실제로 착용했을 때의 느낌이 다른데요.스트랩 가죽이 부드럽고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했는데 60g으로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불편한 점은 방수 정도 외에는 없는 편이고 하드케이스에 들어가 있을 때 느꼈던 젊은 교수님의 시계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손목 커트 옷도 입어봐야 어떤 핏이 나올지 알 수 있듯이 시계는 보는 것과 실제로 착용했을 때의 느낌이 다른데요.스트랩 가죽이 부드럽고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했는데 60g으로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불편한 점은 방수 정도 외에는 없는 편이고 하드케이스에 들어가 있을 때 느꼈던 젊은 교수님의 시계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코디상의 낙낙한 코디에 매치.하의 포멀한 코디에 매치.남성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스트롱 컬러의 기본 옷들과 매치하였습니다.제가 손도 예쁘고 팔도 예쁘고 손목시계가 잘 어울리는데 젊은 느낌의 옷을 더 완벽하게 살려주는 디자인이네요.
결론적으로 중간 정도의 가격대인데요, 정도의 가격대로 이런 클래식한 디자인의 기술적인 남성시계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지만 비밀을 알려드리면 사실 네이버 최저가가 30만원대인데 스누브 사이트에서 10만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비싼 척 선물하기에 딱 좋습니다.
스누브 FASHION GOODS 패션 잡화 전문 쇼핑몰 스누브 www.snuv.co.kr
구매할 때는 품번이 한 글자만 바뀌어도 똑같은 모습인데 무브먼트가 쿼츠인 제품도 있는데 함정에 주의하세요.현대적인 교수님이 말씀하시는 디자인의 시계였습니다!이웃 /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구매할 때는 품번이 한 글자만 바뀌어도 똑같은 모습인데 무브먼트가 쿼츠인 제품도 있는데 함정에 주의하세요.현대적인 교수님이 말씀하시는 디자인의 시계였습니다!이웃 /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