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뉴아미니 버로우백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매일 드는 데일리백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사드립니다.:) 저에게 여러가지 가방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살찐 데일리백을 꼽으라면 <포르뉴아 미니발로우백>으로 해야합니다 디자인도 이쁘지만 사용하다보면 너무 편하고 매일 이것만 가지게 됩니다 친한 동생이 언니 그 정도면 그 가방 만들고 다닌 거 아니야? 그렇다고 할 정도니까, 뭐, 제 애착 가방이 되어 버린 미니 버로우 백, 바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어느새 갑자기 추워진 날씨, 겨울,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제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은 <폴뉴어> 제품이에요!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지만 항상 트렌디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제품력 때문에 매번 찾는 가방은 다 폴뉴어카반이거든요!
영국 발로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는 폴뉴어 미니 발로백! 디자인도 심플하고 너무 예쁘지만 가죽 질감까지 좋아서 들고 다니면 다들 어디 가방인지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인지 궁금해하더라구요ㅎㅎ
폴뉴어미니발로우백가격 179,000원
블랙이 스티치가 들어가 볼수록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데일리백으로 딱 좋아요 바스켓 타입으로 위가 오픈된 듯하지만, 막아주는 날개(?)가 있어 내용물이 보이지 않아 넣고 빼기는 매우 편한 디자인입니다!수납력도 있어서 안에 지갑이나 자동차 키쿠션, 립스틱 등 다양한 소지품이 들어 있습니다!
가방의 총 무게감이 345g으로 꽤 가벼운편이에요! 미니사이즈인데 넉넉해서 제 데일리백이면 충분했어요 팔에 딱 걸치면 깔끔하게 토트백으로 들고다니기 좋아 요즘 매일 들어주고 있어요,,
소가죽으로 만든 가방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나는데 이게 또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요 !여성가방브랜드중에서도폴뉴어제품을좋아하는이유는볼수록세련된디자인에퀄리티가높고매번가지고다니기좋기때문입니다 요즘 올드머니룩이 대유행인데요, 마침 로고리스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서, 요즘 데일리룩으로도 딱이죠!?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광택감이 포근함이 느껴져서 더욱 멋스럽습니다 폴뉴어 미니발로우백 디자인은 자체적으로 딱 모서리가 있어 무겁게 넣어도 늘어짐 걱정 없고, 변형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앞에는 군번 로고 장식이 있는데 아주 작은 폴뉴어 로고를 군번으로 붙일 수 있고 또 뗄 수 있어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았습니다 친한 동생이 이 가방을 보고 너무 사용하기 편하다고 칭찬해 주었습니다 ㅎㅎ 그만큼 누가 들어도 실용성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디자인이에요!
저도 이런 바스켓 디자인을 편하게 쓰고 있는데 이게 딱 제 취향 저격 아이템이라서 요즘 매일 이렇게 팔에 걸고 있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진짜 데일리 가방 추천 아이템은 바로 폴뉴어 미니 배로우백입니다!저는 정말 많은 여러가지 가방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요즘 저의 진짜.. 데일리백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써봅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Mini Borough Bag Black – stitch 미니 버로우 백 – 스티치 [2차 예약 배송 – 12월 12일 순차 출고]는 은은한 크랙이 더해진 가죽으로 제작된 미니 사이즈의 토트백으로 빈티지함이 돋보이는 미니 버로우 백(Mini Borough Bag)입니다. 런던 발로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미니 발로 백은 작지만 여유로운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가죽에 포인트 스티치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 folnua.com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